Skip to content

한국과학사학회

회원가입

아래의 양식을 작성하신 후, 입력한 이메일 주소로 발송되는 인증 이메일을 통해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신청 후에는 학생 또는 비학생 회비를 납부 부탁드립니다.
  • 일반회비: 학생 연 3만 원, 비학생 연 6만 원

  • 자동 계좌이체 시 할인: 학생 월 2천 원, 비학생 월 4천 원

  • 납부계좌 : 농협 301-0044-7538-11 (예금주 : 한국과학사학회) 

회비를 납부하신 후 아래의 학회 이메일 계정으로 연락하셔서 확인을 받아야만 정식 회원 가입이 승인됩니다.
연락 시에는 『한국과학사학회지』의 실물 수령 여부, 메일링 리스트 가입 여부도 함께 알려 주시길 바랍니다.

회비 납부 전에는 준회원으로서만 홈페이지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는 6자리 이상이어야 하며 영문과 숫자를 반드시 포함해야 합니다.

메일링 가입
쪽지 허용
한국과학사학회(The Korean History of Science Society)는 과학사를 연구, 보급하고 회원들간의 상호교류를 목적으로 하는 학술 학회입니다. 이러한 학회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과학사학회에서는 연구발표회, 토론회, 강연회 등을 개최하고 과학사 학회지 및 단행본을 발간하고 있습니다. 또한 국내외 관계학회와의 교류도 활발히 하고 있으며, 회원들간의 교류를 위해 필요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Recent Comment

Phone +82-2-3703-9341 / Email khssociety@gmail.com
© The Korean History of Science Society 2014

Powered by Xpress Engine / Designed by Sketchbook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