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y
- 제46권 (2024)
- 제45권 (2023)
- 제43권 (2021)
- 제42권 (2020)
- 제41권 (2019)
- 제40권 (2018)
- 제39권 (2017)
- 제38권 (2016)
- 제37권 (2015)
- 제36권 (2014)
- 제35권 (2013)
- 제34권 (2012)
- 제33권 (2011)
- 제32권 (2010)
- 제31권 (2009)
- 제30권 (2008)
- 제29권 (2007)
- 제28권 (2006)
- 제27권 (2005)
- 제26권 (2004)
- 제25권 (2003)
- 제24권 (2002)
- 제23권 (2001)
- 제22권 (2000)
- 제21권 (1999)
- 제20권 (1998)
- 제19권 (1997)
- 제18권 (1996)
- 제17권 (1995)
- 제16권 (1994)
- 제15권 (1993)
- 제14권 (1992)
- 제13권 (1991)
- 제12권 (1990)
- 제11권 (1989)
- 제10권 (1988)
- 제9권 (1987)
- 제8권 (1986)
- 제7권 (1985)
- 제6권 (1984)
- 제5권 (1983)
- 제4권 (1982)
- 제3권 (1981)
- 제2권 (1980)
- 제1권 (1979)
분류 | 제목 | 연 | 쪽 |
---|---|---|---|
제35권 제3호 |
[연구논문] 1960년대 초 북한의 기술발전계획과 기술혁신의 제도화 시도
변학문 (서울대학교)
|
2013 | 409-433 |
제35권 제3호 |
[연구논문] 19세기 조선에서 서양과학과 천문학의 성격: 청조 고증학의 영향을 중심으로
전용훈 (한국학중앙연구원)
|
2013 | 435-464 |
제35권 제3호 |
[기획논문] 과학사의 응용: 차이를 이해하기
박민아 (카이스트)
|
2013 | 465-480 |
제35권 제3호 |
[기획논문] 영웅담의 포로가 된 과학기술사: 대중문화상품 속의 한국 과학기술사에 대한 사례 분석
김태호 (서울대학교병원 의학역사문화원)
|
2013 | 481-498 |
제35권 제3호 |
[기획논문] 과학교육에서 과학사의 응용: 입자개념의 발달에 대한 과학사적 고찰이 과학교육에 주는 함의
백성혜 (한국교원대학교)
|
2013 | 499-519 |
제35권 제3호 |
[기획논문] 연속 개념에 대한 불연속적인 교육 방식의 문제: 수학교육과 수학사 융합의 현황과 사례연구
정원 (전북대학교)
|
2013 | 521-542 |
제35권 제3호 |
[비평논문] 대중과학 ‘실험실’: 20세기 중국의 과학과 대중
문지호 (서울대학교)
|
2013 | 543-558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